C# 스크립트 true/false

using UnityEngine; 
using System.Collections; 
 
public class CarController : MonoBehaviour { 
 
    public GameObject car; 
    //public float moveSpeed = 0.1f; 
    public Vector3 v3; 
    private bool flagB = true; 
    private int flagI = -1; //원래는 1이 기본값이었지만... 
    //차량 회전이 반대로 되서!! 
 
    float f; 
 
  // Use this for initialization 
  void Start () { 
        f = Random.Range(0.0f, 1.0f); //초기랜덤값 
    } 
   
  //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
  void Update () { 
        if(Input.GetKeyDown("space")) 
        { 
            f = Random.Range(0.0f, 1.0f); //스페이스바를 누를 때 마다 랜덤값이 바뀜 
            flagB = !flagB; //true는 false로 false는 true로 
            if(flagB) 
            { 
                flagI = -1; //-1이거나 1이거나 
            } 
            else 
            { 
                flagI = 1; 
            } 
            car.transform.Rotate(0.0f, (180.0f * flagI), 0.0f); //차량로테이트 
        } 
        v3.x += f*flagI; //벡터의 x에서의 이동속도만큼 감소... 
        //X * -1 = -X 
        //X * 1 = X  
        car.transform.position = v3; 
         
    } 
}