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브젝트 X축 옮기기

using UnityEngine; 
using System.Collections; 
 
public class csShoot : MonoBehaviour { 
    public int speed = 5; 
    public int rotSpeed = 120; 
    public int power = 500; 
    public GameObject ball; 
  // Use this for initialization 
  void Start () { 
        //ball.GetComponent<Rigidbody>().AddForce(new Vector3(0,1,1)*power); 
        //오브젝트 발사 
  } 
   
  //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
  void Update () { 
        float amtMove = speed * Time.deltaTime; //매 프레임의 이동 거리 
        float amtRot = rotSpeed * Time.deltaTime; 
        float ver = Input.GetAxis("Vertical"); // 앞뒤 이동 방향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
        //float hor = Input.GetAxis("Horizontal");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
        //좌우 이동 방향  
 
        float ang = Input.GetAxis("Horizontal"); 
        transform.Translate(Vector3.forward * ver * amtMove); 
        //전후진 
         
        //transform.Translate(Vector3.right * hor * amtMove); 
        //좌우 이동 
 
        transform.Rotate(Vector3.up * ang * amtRot); 
        //도리도리 
        if (Input.GetButtonDown("Fire1")) 
        { 
            ball.GetComponent<Rigidbody>().AddForce(Vector3.forward * power);  
            //오브젝트 발사 
        } 
  } 
}