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nity 타겟 3개 순환해서 따라다니기

using UnityEngine; 
using System.Collections; 
 
public class NavMesh : MonoBehaviour { 
 
  public Transform target1; 
    public Transform target2; 
    public Transform target3; 
 
  private NavMeshAgent nav; 
    private int flag = 0; 
  // Use this for initialization 
  void Start () { 
 
    nav = GetComponent<NavMeshAgent>(); 
    nav.SetDestination(target1.position); 
   
  } 
   
  //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
  void Update () { 
      if(Input.GetButtonDown("Fire1")) //클릭했을 때 
        { 
            ++flag; //플래그 변수 1씩 증가 
            if (flag == 3) //총 세개니 0,1,2까지만 허용해야함 
                flag = 0; //0으로 바꿔줌 
 
            switch(flag) //플래그를 기준으로 
            { 
                case 0: 
                    nav.SetDestination(target1.position); //각 타겟의 포지션으로 목적지 설정 
                    break; 
                case 1: 
                    nav.SetDestination(target2.position); 
                    break; 
                case 2: 
                    nav.SetDestination(target3.position); 
                    break; 
            } 
        } 
  } 
}